미처리(주문거부) 사유조회

 

미처리(주문거부) 사유내역 조회


  오토스탁 자동주문서비스(반복/분할/차익/연속주문조건)로 설정된 주문이 나가지 않은 경우 <미처리사유> 화면에서 주문거부사유를 조회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작업 전 예수금과 작업 후 예수금을 조회하여 오토스탁 주문으로 나간 총 매수금액을 확인 해 보거나 나가야 할 매수주문이 예수금 부족으로 인하여 나가지 못했는지 판단하는데 참고 할 수 있습니다.

  미처리사유의 메세지는 증권사 주문시스템에서 통보받은 거부메시지입니다.  증권사의 안내에 따라 거부요소를 해소 한 후 주문을 다시 내주세요. 주문이 거부될 요소가 없다면 다음 영업일 동시호가시 주문이 나갑니다.  또는 <연속주문상태관리> 화면, 기타주문(반복/분할/차익)의 경우 <기타주문상태관리> 화면에서 정지 후 재실행 하면 바로 주문이 나갑니다.

● 작업전 예수금 : 07:00 기준의 D+2 예수금

● 작업후 예수금 : 매수주문작업을 끝내고 남은 예수금

  작업후 예수금이 부족 할 경우 매수주문은 낼 수 있는 만큼만 냅니다. 1주도 낼 수 없을 만큼 작업후 예수금이 부족하다면 매수주문을 내지 않습니다. (미처리 사유에도 조회되지 않습니다.) 가용예수금 안에서 주문의 순서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<주문우선순위 변경> 화면에서 주문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.